2006년 4월 7일

재미있는 Microsoft 관련 동영상들

요즘 "만일 마이크로소프트가 애플의 아이팟 패키지를 디자인한다면?" 동영상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MS의 패키징 팀에 의해 내부 용도로 만들어진 것으로 밝혀졌다.

사실 이런 일은 MS에게 있어 일상적이다. 나름대로 유머가 있다고나 할까? MS는 컨퍼런스에서 청중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재미있는 패러디 영화를 종종 만들어서 공개한다. 그리고 외국에서는 재미있는 몇몇 CF들이 제작되었는데, 그 중 일부를 소개해 본다.

Microsoft Re-Designs the Ipod Packaging


If Microsoft made a bra (Microsoft Sexy Advert) - 아슬아슬하지만 18금까지는 아니다. ^^


Microsoft Live Meeting Commercials - 참고로 Live Meeting은 온라인 미팅을 제공하는 MS의 솔루션 제품이다.


Microsoft XBox Commercials


Microsoft XBox spot (Banned Commercials) - 소재의 파격성으로 인해 금지된 광고이다.


CEO Ballmer Monkeydance - 이 사람이 현재 MS의 CEO인 발머이다. 처음보는 사람은 좀 충격적일 지도 모른다. :)


Xbox360 Adv - Jump In


위의 파일들은 직접 찾은 것이고, 다음 기회에 추가로 더 소개하겠다. ^^

댓글 2개:

익명 :

빌 게이츠가 스티브 발머처럼 저랬다면 좀 충격적이였겠지만 스티브 발머가 저랬다는건 별로 충격적이지가 않아 보이네요... :)

익명 :

재미있는 동영상 들입니다. ^^
한회사의 CEO가 저렇게 열정적으로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이 멋집니다. (쇼라고 치더라도)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