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2일

“스마트폰 플랫폼과 모바일 웹/앱” 마지막 특강

이전 글: 특강 소개, 추가 안내

이미 안내해 드린 대로 이번 특강은 첫 특강에 신청하셨으나 좌석 부족으로 참여하지 못한 분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 특강은 원래 한번만 하려고 했으나 호응이 커서 부득이하게 추가로 하는 것이며, 이후 같은 컨셉으로 다시 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일시: 2010년 5월 6일(목) 오후 1시반~5시반
장소: 문래역 근처 에이스하이테크시티 2동 704호 네트빌 (약도)
- 문래역(2호선) 하차시 6번출구 나오면 우측 LG자이 아파트가 있습니다. 이 길 따라서 끝까지 오셔서(약 300미터 정도) 우회전하시고 약 100미터 직진하시면 에이스하이테크 건물이 있습니다. 보시기에 왼쪽이 2동입니다. (문래역에서 걸어서 8~10분 정도 거리)
- 영등포역(1호선) 롯데백화점 쪽으로 나오셔서 길건너 버스정류장에서 160, 260번 타시고 한정거장입니다. 정거장 이름은 영등포등기소/구로세무서 에서 내리시면 바로입니다. 1층에 기업은행 있고 옆문으로 들어오시면 2동입니다.
- 주차 지원 안됩니다.

* 장소를 협찬해주신 네트빌의 김효제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특강에 신청하신 인연으로 장소 제공까지 해주셨습니다. ^^)

참가비: 1만원
참석인원: 20명 내외

신청: 온오프믹스 이벤트 페이지

특강 소개의 유의사항 읽어보시고 오세요.

댓글 2개:

쏙 커뮤니케이션즈 CEO 임백호 :

류한석 소장님 오늘 저희 동료들이 소장님의 강연을 듣고와서 가슴 두근거려하며, 큰 영감을 받고 흥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도 기쁩니다. 반드시 열심히해서 시장에서 좋은 모습보여드리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요. 그리고 다시한번 좋은 자리 마련해 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ony :

어제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서 벤처를 해나가는 저를 포함한 모든 참석자들에게 힘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