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3일

감동적인 영상, 시계추

요 며칠간 소셜미디어에 퍼져서 이미 많은 분들께서 보셨을 겁니다. 저도 트위터에 소개했었는데요. 그래도 한 분이라도 더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블로그에도 글 남깁니다.



꽤나 전형적인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시계추(진자)와 음악이 잘 어우러져 눈물을 흘리게 만듭니다. ㅠㅠ

이 애니는 일본의 ‘철권’이라는 코미디언이 만들었다고 하네요(그래서 애니 이름도 ‘철권 진자’입니다). 1천장이 넘는 그림으로 이뤄졌다고 합니다.

줄거리를 소개한 블로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니에 삽입된 음악은 영국 락밴드 Muse가 2009년에 발표한 앨범 The Resistance에 수록된 “Exogenesis: Symphony Part 3 (Redemption)”라는 곡입니다(음악 링크). 베토벤의 월광소나타를 연상시키는 슬픈 피아노 선율이 매력적입니다.

마음을 정화시키는 이런 스토리와 음악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댓글 4개:

ㄷ :

헤헤 눈물이안나와 하지만 감동적이고 사랑이느껴지네요
^^ 감사하게보고갑니다.

익명 :

앗. 저작권 문제로 못 보게 됐네요.
안타깝네요.

바비(Bobby) :

To 익명님/ 그러게 말이에요. 코멘트 감사합니다. 다른 링크를 삽입했으니 참고하세요~

익명 :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

댓글 쓰기

댓글을 환영합니다.

스팸으로 인해 모든 댓글은 운영자의 승인 후 등록됩니다. 스팸, 욕설은 등록이 거부됩니다. 구글의 블로그 시스템은 트랙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